파푸아뉴기니에서 도착한 새해인사
수단어린이장학회에서 교육지원을 한 파푸아뉴기니 아라이미리에서 새해인사를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파푸아뉴기니 아라이미리에서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해오셨던 것과 같이 계속해서 선한 일을 지속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3개 러닝센터의 학부모님들, 학생들, 선생님들을 대신해 수단어린이장학회에서 저희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2016년도 한 해 세 마을의 어린이들이 러닝센터에서 돌봄과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이는 아이들에게 커다란 축복과 같습니다.
아마 제가 가지고 있는 이 감사의 마음을 여러분께 다 전달하지는 못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지원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큰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러닝센터 프로그램은 교육의 혜택이 닿지 않는 지역에 교육적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초등학교에서 다음단계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요하고 특별합니다. 이곳 아이들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자, 지역 내에서 새로운 가능성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년 아이들의 학업적 성취가 나아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저희는 학부모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지역 내에서 이러한 교육이 계속되기를,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교육은 성공을 위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교육은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변화를 가져오고, 사람들의 삶을 나아지게 할 것입니다.
매년 러닝센터를 운영을 위한 자금을 찾는 것은 우리 앞에 놓여있는 도전이며, 이 문제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여주는 신뢰와 돈보스코의 전구 안에서 우리는 믿음과 기쁨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일을 가능하게 지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의 도움이 세상의 더 많은 가난한 사람들, 특히 청소년들에게 닿기를 소망합니다.
파푸아뉴기니 아라이미리에서
헤랄도 보스퀘즈 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