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올 수단장학회 이사장님과 임원여러분 그리고 모든 장학회 후원회원 여러분께 아프리카 남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말라위에서 인사드립니다.
말라위는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최빈국중의 하나이지만 평화로운 나라이기도 합니다. 배우고자하는 열망이 가득한 어린이들, 청소년들에게 꿈을 실어주시는 장학회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장학회를 통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교실이 턱없이 부족하여 땅을 마련하고 담장을 쌓고 20개의 교실과 교무실 교장실과 선생님들 사택까지도 마련하게 되어 아직까지는 한반의 많은 어린이들이 한 교실에서 공부해야하지만 적어도 어린이들이 교실 안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돈보스코 기술대학에서 장애자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길을 마련하고 교내 포장을 마련하게 되었고, 종사자 숙소까지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극빈가정의 자녀들을 위해 장학금까지 마련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사실 머나먼 땅 끝의 나라 말라위에서 선교하고 있다고 하지만 여러분들의 도움이 없다면 저희들이 많은 일들을 할 수 없다는 것을 고백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사장님과 임원 여러분 장학회의 모든 분들 그리고 여러분 가정들에 주님께서 풍성한 은총을 내려주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 안에서
말라위 선교사 김대식 알렉산더 신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