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안녕하세요, 저는 잠비아 루푸부 돈보스코 농업기술학교에 다니는 웨스턴 촘바입니다. 저희의 공부 여정을 함께해 주신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을 제 인생에서 만날 기회가 없었더라면, 제 인생은 혼란스럽고 많은 문제를 맞닥뜨렸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 덕분에 루푸부 농업기술학교에 다닐 수 있었고, 학교에서 살레시오회 신부, 수사님들과 선생님들로부터 농업 기술뿐만 아니라 지혜와 지식을 배웠기 때문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저희 농업기술학교 학생들과 젊은이들에게 보여주신 친절과 희망, 따뜻한 손길이 끊임없이 퍼져나갈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리하여 많은 젊은이가 지금의 저와 같이 든든한 지원을 받아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웨스턴 촘바 드림
둘.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의 지원을 받은 루푸부 돈보스코 농업기술학교 학생들을 대표하여 감사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치미야 크리스핀입니다. 저의 진심 어린 마음이 여러분께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학비를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공적으로 학기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지원으로 저는 학업을 위한 체험학습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매우 환상적인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열정적이고 지치지 않는 여러분의 도움 덕분입니다.
저는 앞으로 더 성장하고 싶습니다. 제가 여러분과 맺은 관계를 통해 느끼고 경험한 긍정적인 영향력이 더 멀리 퍼져나가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치미야 크리스핀 드림
셋.
존경하는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회원 여러분, 주님께서 여러분을 지켜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제 이름은 아델라 미셍고입니다. 올해 몸바 중학교에서 9학년을 다니고 있어요.
청소년들의 교육을 위해 좋은 일을 하시는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의 다정하고도 조건 없는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도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아델라 미셍고 드림
넷.
교육을 향한 여러분의 끊임 없는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씁니다.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의 지원으로 저는 학교에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매우 큰 도움이었습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받은 도움의 손길이 널리 퍼져나가기를 바랍니다.
젊은이들에게 보내주신 엄청난 사랑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기를!
엘리자베스 뭄바 드림
다섯.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회원 여러분, 제가 받은 도움에 감사를 표하고자 편지를 씁니다. 아낌없는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원은 공부할 때 뿐만 아니라 삶의 여러 방면에서 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는 제가 받은 것들을 표현하기 위한 가장 강력한 단어 같습니다. 여러분은 저와 같이 가난한 젊은이들을 기꺼이 도와주시며 선한 마음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런 여러분께 주님께서 큰 은총을 내려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클린 뭄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