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수단 주바(굼보), 주바 돈보스코미션 까리따스 헬스센터 건축비 지원. 까리따스수녀회 운영.
+ 수단 장학회 안정효 이사장님과 모든 이사님들,
반갑고 고마운 마음으로 즉시 감사인사 드립니다.
하늘나라에 계신 이태석 신부님도 기뻐하시리라 믿어요.
사실 그분의 초대로 저희 예수의 까리따스 수녀회에서
남수단 돈보스코 미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으니까요.
도움 주셔서 정말 고맙고 주님의 많은 은총 있으시고,
수단 장학회에 많은 발전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어느 단체나 마찬가지이겠지만 무슨 일을 하게 될 때 의견 수렴 하는 과정에서,
여러 다양한 의견이 있고, 마찰도 생기지만, 마침내 그 안에서 결과가 빚어지는 것이겠지요.
사실 저희도 수단 장학회에 도움을 요청하게 될 때 쉽지 않았습니다. 이미 건축이 시작 되었기 때문이었지요. 처음부터 함께 하지 못한 죄송함이 있었어요. 그리고 명쾌한 도움 요청도 아니었지요. 그냥 건축비의 몇 퍼센트였으니까요.
원조금 신청인으로써, 부족한 신청서를 만들어 제출 하였어요. 마음 안에 이 태석 신부님의 밑 배경이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요. 그럼에도 까리따스 헬스 센터에 원조 결정을 내려 주신데 대해서 이사님들 한분 한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아시는 것처럼 저희 수도회에서 처음으로 아프리카에서도 가장 열악한 남수단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첫 선교 개척자로서의 심적 어려움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함께 해 주시리라는 신앙을 가지고 척박한 땅에서 꽃을 피우려는 희망 또한 가지고 있지요.
존경하는 모든 장학회 가족분들,
작은 물이 고여 큰 강물을 이루듯 후원회 가족 모든 분들의 작은 정성이 남수단에 큰 주님의 선교사업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젠가 우리 남수단 형제들이 또 그렇게 이웃과 함께 하는 큰 사람이 되리라 믿습니다.
도움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모두에게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예수의 까리따스 수녀회
남수단 류 치프리아나수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