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어린이장학회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남수단 주바에서 인사를 전합니다.
남수단에, 그리고 전 세계에 이태석 신부님의 이름이 전해질 수 있도록 좋은 일들을 계속하는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고 이태석 신부님은 하느님의 신앙이라는 선물을 받은 후, 사제와 선교 성소를 가지고 한국만이 아니라, 전 세계, 심지어 남수단까지 그 빛을 비추었습니다. 여러분은 신부님 삶의 증거이고, 여러분은 지금 전 세계에 사랑을 나누며, 하느님의 사랑 안에서 신부님께서 행했던 선행을 지속하고 계십니다.
하느님께서는 이태석 신부님을 우리 남수단으로 보내주셨습니다. 그 이름을 우리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이태석 신부님과 한국의 후원자들, 특히 수단어린이장학회에서 보내주신 도움을 항상 잊지 않고 기억할 것입니다. Redeemer 유치원 건축을 지원해준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도움으로 교육의 기회를 얻은 우리 남수단의 아이들은 여러분의 자비와 관대함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이 수단의 아이들에게 보여준 사랑의 실천은 또 다른 사랑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은 남수단에 오셨던 이태석 신부님과 그 삶을 통해 신부님의 미션과 신부님이 사랑을 준 남수단의 아이들을 오랫동안 기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보여주신 이 관대함은 남수단 아이들의 마음속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일입니다. 언젠가 여러분은 Redeemer 학교에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 자라난 아이들이 잘 성장했다는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느님의 축복이 여러분 모두에게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