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단어린이장학회에서 보내주신 장학금 지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후원자들께 감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올해 수단어린이장학회를 통해 이곳 필리핀 남부 지역에서 총 43명의 학생이 장학금을 지원받았습니다.
4세에서 13세 사이의 유치원생, 초등학생 25명이 장학금을 지원받아 학업을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6명의 유치원생(남학생 2명, 여학생 4명), 초등학교 1학년 2명(모두 여학생), 2학년 2명(남학생 1명, 여학생 1명), 3학년 2명(남학생 1명, 여학생 1명), 4학년 2명(모두 남학생), 5학년 4명(모두 남학생), 6학년 4명(남학생 3명, 여학생 1명), 7학년 3명(남학생 2명, 여학생 1명)이 장학금을 지원받았습니다.
17세에서 26세 사이의 청년 18명이 기술 직업교육을 받았습니다. 10명의 학생이 피복금속아크용접기술 국가역량 레벨2 과정을 이수했습니다. 4명의 학생이 자동차기술 국가역량 레벨2 과정을 이수했습니다. 4명의 학생이 기계공업 국가역량 레벨2 과정을 이수했습니다.
이 43명의 학생은 6개의 살레시오회 공동체에서 운영하는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입니다. 살레시오회 필리핀 남부관구의 돈보스코 보롱안, 돈보스코 파실, 돈보스코 타람반, 돈보스코 마티, 돈보스코 무르치아, 돈보스코 라완 공동체의 학생들입니다.
여러분이 지원해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의 학비, 교복과 학용품, 기초교육에 필요한 기타 비용에 쓰였습니다. 또한 기술학교 학생들의 교육비로 지원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준 수단어린이장학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학생들과 그 가족들 모두 장학금 지원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한 일들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하느님의 축복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아드리아노 A. 사투라 신부 / 필리핀 남부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