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장학회와 수도회에서 이번 8월 24일 톤즈방문을 계획하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일전에 방문 신청자 공고를 마치고, 한국에서 7명, 케냐에서 1명으로 총 8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가시는 분들은 이사 5명(김태석-케냐에서 출발, 유명희, 강호빈, 오이화, 서판숙), 사무국 1명(최승일), 수도회 2명(장동현신부, 사무원)입니다.
일정입니다.
8월24일(일)에 인천을 출발하여-25일(월) 케냐 나이로비에서 비행기를 갈아타고 남수단 주바(수도)에 도착하여 지원지인 굼보의 헬스 센타 등을 방문하고 1박- 26일(화) 톤즈행 전세기(10인승)으로 톤즈로 출발, 당일 도착- 톤즈 및 주변 방문 및 체류- 29일(금) 톤즈를 출발, 주바를 경유하고,나이로비 도착, 1박- 30일(토) 인천으로 출발- 31일(일) 인천 도착.
수도회의 2분은 잔류하여 말라위 등지의 장학회의 후원지 시찰을 계속하고 1주 후에 귀국할 예정입니다.
지금 항공편 발권 완료하고, 예방접종도 모두 마쳤습니다.(모든 비용을 방문자가 부담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이 좋지않아 방문에 걱정이 많이 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톤즈 방문에는 2010년 톤즈 돈보스코고등학교 건축 후, 귀국길에 케냐 나이로비에서 돌아가신 고백승호 선생님을 추모하는 현판을 톤즈의 학교 교사에 다는 현판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