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 친구들
하나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메리 물렌가입니다. 저는 마쿨룰루 돈보스코직업기술학교에서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의 장학 지원을 받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22살로 식품 산업 전공을 배우고 있습니다. 곧 졸업을 앞두고 있답니다.
제게 공부할 기회를 주신 장학회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편지를 씁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원은 제 미래의 커리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하게 확신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전공과 컴퓨터도 함께 배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께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기도 드립니다. 여러분의 친절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메리 물렌가 드림
둘
안녕하세요!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의 장학 지원에 감사드리며 이 편지를 씁니다. 저는 마쿨룰루 돈보스코직업기술학교의 졸업생, 럭슨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지원에 힘입어 저는 전공 코스를 완료하고 무사히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하느님의 자비가 함께 하기를 빕니다.
럭슨 심푸베 드림
셋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회원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저는 마르타라고 합니다. 제가 학교에서 전공과목을 배울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19살 여학생이고, 작년에 중고등학교 수업을 모두 마쳤습니다. 컴퓨터를 공부하는 것은 언제나 제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그동안 컴퓨터 수업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의 장학 지원 덕분에 저는 그토록 공부하고 싶었던 컴퓨터 활용 과목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친절한 마음이 없었더라면, 그 마음으로 보내주신 지원이 없었더라면 저는 컴퓨터 전공을 공부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렇게 감사 편지를 쓰는 것은 제게 큰 영광이며 특권입니다. 저를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언제나 축복 가득한 나날들을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마르타 물렌가 드림
넷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샤드렉 카모차입다. 저는 잠비아 마쿨룰루 돈보스코직업기술학교에서 공부하는 젊은 남학생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좋은 일에 장학생으로 참여하게 되는 큰 행운을 얻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마음과 제 꿈이 실현되도록 보태주신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직업기술학교에서 컴퓨터를 전공으로 배웠는데, 저의 영웅이신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회원 여러분을 실망하게 하지 않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학업에 열중했습니다.
저와 제 친구들을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도 기쁜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샤드렉 카모차 드림
다섯
감사합니다!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여러분, 저는 헤리드라고 합니다. 제 마음을 전하고자 이 편지를 씁니다. 저는 24살이며 잠비아에 사는 여성입니다. 여러분이 잠비아에 보내주신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현재는 중고등학교를 졸업했답니다. 제 전공은 식품 산업이었습니다. 제 꿈은 언제나 식품 산업 분야에서 공부하고 일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학비를 댈 여력이 모자라 공부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태석신부의 수단어린이장학회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인해 제 꿈은 마침내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장학금을 받고 돈보스코직업기술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는 영광스러운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게 기회를 주시고 끊임없이 지지해주신 수단어린이장학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으신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리라 믿습니다.
헤리드 참바 드림